카카오, 서비스 장애 소상공인 피해 접수기간 4월로 연장
IT일반 [지디넷코리아]카카오가 지난해 데이터센터 화재에 따른 서비스 장애로 피해를 본 소상공인을 위한 피해 보상 접수 기간을 이달 27일에서 4월14일까지로 두 달가량 연장한다. 카카오는 20일 소상공인들.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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카카오, 서비스 피해 보상으로 소상공인 최소 3만원 준다
IT일반 [지디넷코리아]카카오가 지난 10월 서비스 먹통 사태와 관련해, 소상공인을 대상으로 최소 3만원 이상의 현금을 보상한다. 일반 이용자를 대상으론,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내년 지급하기로 했다. 카카오는.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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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200만명 접종한 얀센·AZ 백신, 이상반응에 '횡단성 척수염' 추가
IT일반 [지디넷코리아]코로나19 백신 접종을 시작한 지 1년이 지난 가운데 일부 백신의 이상반응에 '횡단성 척수염'이 추가될 예정이어서 관심을 모으고 있다. 횡단성 척수염은 척추뼈 속에 .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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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김태진의 Newtro] 망 장애 피해보상 방안, 현명한 사회적 합의가
IT일반 [지디넷코리아]10년 전 일이다. 2011년 6월 SK텔레콤이 전체 가입자의 기본료를 월 1천원 인하한 적이 있다. MB정부 출범 당시 내세웠던 통신비 인하 요구에 맞춰 요금인가 대상사업자인 SK텔.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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KT통신장애로 불거진 '3시간' 피해보상규정…정부 "손질 촉구"
IT일반 [지디넷코리아]"엄중하게 보고 있다. 국민피해가 많고 재발방지와 이용자보호를 위한 대책을 촉구했다."(임혜숙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장관) "(3시간 연속 불통일 겅우에만 피해보상이 되는 약관 규정을 손.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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방역당국, 접종 후 이상반응 249건 보상키로
IT일반 [지디넷코리아]방역당국이 코로나19 예방접종 후 이상반응으로 치료를 받은 249건에 대해 보상을 결정했다. 예방접종피해보상 전문위원회는 지난 14일 제9차 코로나19 예방접종피해보상 전문위원회를 열.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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LG, SK의 합당한 피해보상 거듭 강조
IT일반 LG에너지솔루션은 이번 배터리 소송이 경쟁사의 사업을 흔들거나 지장을 주려는 것이 아니며, 가해기업이 피해기업에 합당한 피해보상을 해야한다는 것이 사안의 핵심이라고 강조했다.이는 미국 국제무역위원회.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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한전, 고성 산불 피해보상 지급 합의
IT일반 [지디넷코리아] 한국전력공사는 지난 4월 4일 강원 고성군과 속초시 일대에서 발생한 산불피해 보상과 관련해 30일 개최한 '제9차 고성지역 특별심의위원회'에서 산불 피해 보상에 합의했다고 밝혔다.고.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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네이버, 블로그 개인정보유출 이용자에 피해보상
IT일반 네이버가 블로그 개인정보유출로 피해를 입은 회원 2200명에게 보상책을 내놓는다. 3일 네이버는 "피해 대상 이용자에게 보상을 검토 중"이라고 밝혔다. 다만 "관계부처 조사가 마무리된 후 구체적인 .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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국회 “피해보상 합의했지만 KT 청문회는 필요”
IT일반 노웅래 국회 과학기술정보방송통신위원회(이하 과방위) 위원장(더불어민주당)은 15일 "KT 아현국사 화재 소상공인 보상 합의와 관계없이 KT에 대한 청문회는 진행할 것이다"고 말했다.노 의원은 이날 .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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인터넷나야나 "피해보상·소송 공문 대처 못하고 있다"
IT일반 [지디넷코리아] 호스팅업체 인터넷나야나가 랜섬웨어 감염 후폭풍에 시달리고 있다.회사가 해커에게 돈을 건네고 받은 복호화 키로 데이터 복구에 힘을 쏟는 가운데, 다수 호스팅 이용자가 10일 넘게 이어.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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